작품 줄거리
새해에 들어 마루9의 카리스마 점원이 되겠다고 말하는 란에게 여자경찰관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아버지.
그러나 란은 아버지의 말에 강력하게 거부합니다.
타쓰키들과 신사에 간 란들은 서로 올해의 운세를 점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란은 복주머니에서 스노우보드 세트를 받게 되고 자우스로 스노우 보드를 타러가자고 제의합니다.
아르바이트로 돈을 모아 독립을 하고 싶다며 거절하는 미유에게 여자들에게는 렌탈비를 받지 않는다고 유혹하는 란.
한편 레이의 마음을 얻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아야의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혼자 쇼핑을 나갔다가 레이와 마주친 란은 레이를 협박해 아야와 같이 스노우 보드를 타러가는데 동행하게 합니다.
란은 레이의 동해에 기뻐하는 아야를 보며 즐거워하고 란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유야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려 하지만 타쓰키의 방해로 뜻을 이루지 못하자 화를 내고 맙니다.
타쓰키와 유치한 싸움을 시작한 유야.
그러나 정작 란은 유야의 마음을 전혀 알지 못하고 타쓰키는 유야에게 그와는 의외로 마음이 잘 맞는다며 기뻐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타쓰키의 바보모드 페이스에 휘말리고만 유야.
그런 유야는 보는 란은 불안하기만 한데....?!
"겔즈" 4편입니다.
겔겔거리기만 하는 아무생각없이 놀기만 하는 란들인 듯 하지만 해야 할 일을 야무지게 해내는 당찬 면을 보입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의리와 우정을 키워나가는 진실을 똑바로 볼 수 있는 용기를 가진 란.
그녀는 그저 그런 날나리가 아닌 그야말로 사는 방법을 알고 있는 당찬 소녀입니다.
란을 비롯한 날나리 삼총사들이 벌이는 파란만장하고 흥미진진한 일상이 펼쳐집니다.
-sm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