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아카이브 상세

[ 도서(만화책) ]
명탐정 코난 29

명탐정 코난 29

자료유형
단행본
원작국가
일본
그림작가
Aoyama Gosho
그림작가(원어)
靑山 剛昌
글작가
Aoyama Gosho
글작가(원어)
靑山 剛昌
서명/대표작가
명탐정 코난 29 / 아오야마 고쇼
출판사
서울문화사
발행일자
2000-12-27
형태분류
일반만화
가격
4500

작품 줄거리

무차별로 여자를 골라 살해하는 사건이 벌어지는 가운데 하이도 백화점주차장에서 아이자와 다에라는 여성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둔기에 머리를 맞고 죽은 다에는 남자친구인 요리사 노리유키와 그의 아버지인 하이도 백화점 사장 시라카와와 삭사를 하기 위해 오던 중 살해당한 것인데...

이를 알게 된 노리유키는 오열하고 사리카와는 다음에는 흠집 없는 여자를 사귀라고 말하며 차갑게 돌아갑니다.

둘 사이를 반대했다는 시라카와의 반응에 시라카와를 의심하는 경찰.

다에이전의 피해자들이 전부 150cm전후의 사람에게 당했다는 진술에 따라 다에도 150cm의 작은 사람에에 습격을 당했다고 생각하지만 코난은 다에에게 부자연스러운 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추운 공원에서 얇은 옷차림으로 서있었다는 다에를 생각한 코난은 다에가 차안에 있다가 잠깐 화장실을 가기 위해 나왔을지도 모른다고 추리합니다.

전의 피해자들이 전부 차를 타고 있던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알게 된 메구레는 범인이 어떤 공통점이 있는 피해자들만을 노리고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코난은 다에의 시체가 옮겨질 때 다에가 너무 큰 신발을 신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다에의 화려한 옷차림에는 어울리지 않는 단정한 구두를 보고 단서를 찾아내는데...

코난은 범인이 통굽을 신고 있는 화려한 옷차림의 자가운전자만을 노린다는 것을 감추기 위해 범인이 일부러 다에의 구두를 바꿔치기 했다는 것을 알리고...

1년전 교통사고로 죽은 남자아이의 아버지가 통굽을 신은 여성이 브레이크를 늦게 밟는 바람에 아이가 죽었다고 주장했다는 것을 알게된 코난은 범인이 1년전에 죽은 남자아이의 아버지인 경비원 사다카네라고 확신하는데..

"명탐정 코난" 29편입니다.

검은 옷을 입은 사나이 진과 새로이 등장한 조직원 베르무트.

코난과 하이바라의 주위에 베르무트가 맴도는 가운데 서서히 위험이 다가옵니다.

여자다운 날카로운 직감으로 베르무트의 존재를 알아챈 하이바라.

어떤 면에서는 남자인 신이치는 알 수 없는 민감함을 하이바라가 발휘합니다.

기약없는 신이치를 가다리는 란의 애절함과 함께 여전히 완벽한 추리력을 발휘하는 코난입니다.


수상 내역

작품 정보

관련 작품

소장정보

  • 청구기호 출력 버튼이 활성화된 자료는 해당 소장처에서 바로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 보존실 자료는 열람 신청 후 관리자 승인을 통해 열람이 가능합니다. (3일 이내 확인 문자 발송)
등록번호 청구기호 소장처 열람가능여부 청구기호 출력 MARC
0180659 P-111.13-아오야마ㅁ-v.29-c.2 일반열람실 자유열람
P012185 P-111.13-아오야마ㅁ-v.29 일반열람실 자유열람
E026792 C-111.13-아오야마ㅁ-v.29-c.2 보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