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줄거리
막부 말기, 분큐 3년(서력 1863년) 쿄토, 혼란의 시대, 장군 경호를 위해 결성되어 후일 신선조가 되는 미부 낭사조.
도막파 도적에게 아버지와 오라버니를 잃은 토미나가 세이는 원수를 갚기 위하여 카미야 세이자부로라는 가명으로 정체를 숨기고 미부 낭사조에 들어간다.
도적에게 습격 당할 때에 구해준 오키다 소우지를 스승으로 섬기며 진정한 무사를 꿈꾸지마느 주위는 온통 짐승 같은 낭사들뿐.
또한 입대하자마자 여자란 것이 밝혀지지만 소우지는 눈물로 호소하는 세이자부로의 비밀을 묵인해준다.
어느샌가 세이자부로 안에 그를 사모하는 마음이 싹트기 시작한다.
아버지의 원수를 발견하고 쫓아간 세이자부로는 상대가 자결하긴 했지만 어찌됐든 원수를 갚고, 그때에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무사도를 깨닫는데…?!
♡카미야 세이자부로(본명 토미나가 세이)
아버지와 오라버니의 원수를 갚기 위해서 여자란 신분을 숨기고 미부 낭사조에 입대한다. 소우지 아래에서 진정한 무사를 꿈꾸며 수행중이다.
♧오키다 소우지
미부 낭사조 부장조교. 천연리심류의 면허개전자. 세이자부로가 동경하는 사람으로, 세이자부로가 입대했을 때부터 돌봐주고 있다.
♡아케사토
시마바라의 기녀. 죽은 세이자부로의 오라버니의 연인으로 세이자부로의 정체를 아는 사람중 하나.
♧사이토 하지메
미부 낭사조 부장조교. 유우미의 친구. 왠지 세이자부로의 오빠와 닮았다.
♧세리자와 카모
미부 낭사조 국장. 미토 번 출신으로 신도무념류 개전의 실력가. 성격엔 좀 문제가 있는데…?!
♧콘도우 이사미
미부 낭사조 국장.
♧히지카타 토시조
미부 낭사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