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
? <심야식당> 1권~4권 : 지금까지 발간된 <심야식당>을 하나로 모았다. 심야식당에 담긴 따뜻한 감동, 향수, 정情을 함께 나누고픈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자.
? 자석 메모 보드 : 한국에서만 특별 제작하는 자석 메모 보드에는 <심야식당> 독자라면 누구나, 추억을 되살려주는 최고의 요리로 꼽는 ‘빨간 비엔나 소시지’가 멋스럽게 그려져 있다. <심야식당> 자석 메모 보드에 희망찬 소원, 언제나 곁에 두고 싶은 소중한 사진 등을 붙여 2010년을 즐겁고 활기차게 맞이해보자.
크기 : 가로140mm x 높이189mm x 받침 폭50mm
? 고급 정리함 : 작은 요리 아이콘들이 반짝이는 금박으로 장난스럽게 그려진 정리함은 단단하고, 고급스러워 책 뿐만 아니라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사물들까지 소중하게 정리해 둘 수 있다. 물건 뿐 아니라 추억도 함께 담아두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제작했다.
크기 : 가로169mm x 세로243mm x 높이40mm
? 2010년 연하장 : 소중한 사람이 뜻 깊은 2010년을 보내길 바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적어 보자. 어두운 도시 속 작은 등불 같은 ‘심야식당’이 그려진 운치 있는 그림이 선물 받는 이의 마음을 더 포근하게 감싸줄 것이다.
크기 : 가로100mm x 세로150mm
2009 일본 만화 대상 선정!!!
일본 온라인 서점 아마존 평점 만점 ★★★★★
마침내 일본 TBS 드라마까지 제작된 화제의 만화
<심야식당> 기프트 세트 발매!!
밤 12시에 문을 여는 기묘한 식당, ‘심야식당’.
메뉴라고는 돼지고기국 정식과 술 정도가 전부인 초라한 밥집이 한일 양국 만화계에 뜨거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심야식당’에 찾아오는 손님은 대부분 안 팔리는 가수, 만년 패배만 하는 복서, 수상한 깡패 등 빛보다는 어둠이 더 잘 어울릴법한 사람들. <심야식당>은 이처럼 삶에 지친 사람들이 찾아와 작지만 소중한 무언가를 찾아가는, 어른들의 동화책 같은 요리 만화다.
음식 뿐 아니라 따뜻한 정(情)까지 얹어주는, 삭막한 도심 속 오아시스 <심야식당>. 이 식당의 따뜻한 온기를 좀더 많은 사람과 나누고자 <심야식당> 기프트 세트를 발매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