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줄거리
"MUSH&Co.에 들어가는 건 어떨까?" "그게... 무슨 뜻이야?" "그렇게 어려운 일본어였나? 내가 MUSH&Co.에 멤버로 가입하는 걸 어떻게 생각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게 무슨 뜻이야?" "말뜻 그대로야." "아니, 그게 아니지. 일로서? 아니면 개인적인 감정을 듣고 싶은 거야?" "그걸 구분 가능할 만큼 이성적인 인간인 줄은 몰랐네." "나에 대한 너의 평가는 너무 낮아." "그런가...? 그건 견해의 차이 아냐?" "...." "내일." "응?" "내일 MUSH&Co.의 세컨드 앨범 녹음이 있어. 와. 그 곡을 녹음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