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계 소식

초기화
글자확대
글자축소

디씨씨이엔티 '나는 한 편의 극을 보았다', 단 하루 만에 대기록

디씨씨이엔티와 송이 작가가 선보인 신작 웹툰 ‘나는 한 편의 극을 보았다’가 4월 1일 공개와 동시에 카카오페이지 실시간 랭킹 1위 및 로맨스 판타지 장르 1위를 기록하며 단기간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2025-04-04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디씨씨이엔티 '나는 한 편의 극을 보았다', 단 하루 만에 대기록


실시간 랭킹-로맨스 판타지 1위 기록...단기간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디씨씨이엔티(DCCENT)의 2025년 상반기 기대작 ‘나는 한 편의 극을 보았다’가 연재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4월 1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 작품은 공개 24시간 만에 카카오페이지 실시간 랭킹 1위, 로맨스 판타지 장르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주목을 받았다. 특히 단기간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기도.

이번 작품은 디씨씨이엔티의 웹툰 연출 노하우와 송이 작가의 감성 작화가 완벽히 어우러진 결과물이다. 연출을 맡은 디씨씨이엔티 제작팀은 로맨스 판타지 장르에서 정교한 감정선과 스토리 흐름을 조율하는 데 탁월한 역량을 보여 왔다.

 

디씨씨이엔티는 이미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사내에서는 정숙할 것’, ‘내 호수에 가둔 인어’, ‘피폐 역하렘 남주들의 막내 처제가 되었다’ 등 다수의 히트작을 통해 고품격 연출의 정수를 선보여 왔으며, 이번 작품에서도 감성 중심의 몰입형 스토리텔링을 완성했다.


작화를 맡은 송이 작가는 전작 ‘태양의 주인’으로 감각적인 연출과 섬세한 감정 묘사 능력을 인정받은 실력파다. ‘나는 한 편의 극을 보았다’에서도 특유의 감정 서사와 생동감 넘치는 장면 구성으로 독자들의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특히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표현력과 장면마다 감정을 불어넣는 디테일한 연출은 “스토리를 그림으로 풀어내는 작가”라는 명성에 걸맞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본 기사의 전문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c.press/news/articleView.html?idxno=564692